에베레키 에제는 아스널에 합류하고 싶어 합니다.
영국 '풋볼 인사이더'는 14일 "아스널이 에즈의 이적 가능성에 대해 문의하고 선수 측과도 협상을 진행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후 아스널은 거래 구조에 대한 논의를 계속하며 올여름 이적 시장에 대한 포부를 밝혔습니다
올여름 아스널의 활약은 눈부십니다. 3시즌 연속 프리미어리그 준우승을 차지한 아스널은 다음 시즌 도전을 위한 본격적인 보강 절차에 돌입했습니다. 현재 마르틴 주비멘디, 크리스티안 노르고르,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영입이 확정된 가운데 가장 중요한 공격 라인 강화에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최전방과 함께 좌익 공격수가 핵심 임무로 떠올랐습니다. 현재 최전방에는 빅토르 요크레스가 합류할 가능성이 높으며, 좌익에 대한 여러 이름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우선 후보가 공개되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공격 주장 에제입니다.
1998년에 태어난 에즈는 잉글랜드 출신의 공격형 미드필더입니다. 에즈는 아스널, 풀럼, 레딩, 밀월 등 여러 유소년 팀에서 뛰며 자랐습니다. 그가 진정으로 도약한 곳은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였습니다. 에즈는 2019-20시즌 공식 경기 48경기에서 14골 8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그 후 프리미어리그의 팰리스로 이적했습니다. 입단 후 초반에는 다소 고전했지만 에제는 2022-23시즌부터 완벽한 에이스로 떠올랐습니다. 에제는 지난 시즌까지 세 시즌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공식 경기 43경기에서 통산 14골 1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팰리스의 FA컵 우승에도 기여했습니다.
아스널과 에즈의 거리가 크게 줄어든 것으로 해석됩니다. '풋볼 인사이더'의 선임 기자 피터 오루크는 "아스널이 올여름 이적 시장에서 강력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핵심은 에즈가 팰리스에서 아스널로 이적하는 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번 이적은 그가 챔피언스리그(UCL)에서 뛰고, 최고 수준에서 뛰며, 정기적으로 트로피를 노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안전놀이터
그는 이어 "에즈는 자신감 있는 선수이며 아스널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가 떠난다면 팰리스에 큰 타격이 될 것이지만 아스널이 그를 영입한다면 그의 포지션은 무엇이 될지가 관건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구단은 아직 협상 중이며, 팰리스는 바이아웃 금액 전액을 원하지만 일시불로 받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스널은 선불금을 낮추고 나머지 금액은 분할 납부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Comments on “"UCL 출전 기회" 팰리스 공격 주장, 아스널 입단 희망”